샌드맨 시즌1 2화 (2022년)

샌드맨 시즌1 2화
DC 코믹스 원작 기반 TV 드라마

샌드맨 시즌1 2화.

꿈의 군주 모르페우스의 힘은 그가 가진 투구, 모레, 루비에서 나옵니다.

1916년 런던의 로더릭 버제스는 죽은 아들을 살리기 위해 마법 주문서로 꿈의 군주를 불러 자신의 지하에 가둬놓습니다.

이때 로더릭 버제스는 투구, 모레, 루비를 빼앗아 꿈의 군주를 힘을 원천적으로 무력화시킵니다.

로더릭 버제스는 자신의 아들을 살려내거나 자신의 영생을 할 수 있도록 해주면 풀어주겠다고 거래를 하지만 로더릭 버제스는 침묵으로 거절을 합니다. (사실 불가능한 요구라고 독백을 통해 말하죠.)

이렇게 꿈의 군주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100년이란 시간동안 갇히게 되지만, 우애 곡절 끝에 드디어 탈출하게 되고 꿈의 군주는 자신의 왕국으로 돌아갑니다.

하지만 100년 동안 왕국을 관리하지 못해 폐허가 된 왕국의 모습을 보게 되는 것이 1화의 대략적인 스토리입니다.

2화에서는 빼앗긴 투구, 모레, 루비를 찾아서 망가진 왕국을 재건한다는 것이 대략적인 스토리입니다.

이 작품은 닐 게이먼의 그래픽 노블이 원작인 넷플릭스 드라마로 2005년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콘스탄틴과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IMDb 평점 7.8, Rotten Tomatoes 87% 등 대체적으로 잘 만들어진 명작이라는 평가가 많습니다.

저는 원작을 모르지만 원작 샌드맨의 고증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주얼과 CG는 굉장히 훌륭한 편입니다.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콘스탄틴를 재미있게 보신 분들과 독특한 판타지 호러 작품을 찾고 계시다면 추천합니다.

하지만 어둡고 느린 전개와 호러 장르는 호불호가 있을 듯하네요.

  • 무료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 TOP 9